[40호]2017 Holy Praise 예배팀 반주자 컨퍼런스

0
267

오는 7월27일부터 28일 이틀간 영락교회 50주년 기념관에서는 예배팀 반주자들을 위한 컨퍼러스가 진행된다.

예배팀 반주자들을 위하여 다양한 연주법과 기술적인 부분, 마인드와 영성을 다루는 ‘예배팀 반주자 컨퍼런스’는 웹매거진 예배음악과 디모데 선교회가 주최하고, 한국교회음악출판협회, 국민일보, 음악교육신문, KURZWEIL, 갓피플, 합하세가 후원하여 진행된다. 강사로는 클래식 및 재즈 피아니스트이자 오르가니스트로 활동중인 매리앤 킴 강사, 상명대학교 뉴미디어음악과 교수이신 장민호 교수, 미국 Presbyterian Theological Seminary 교수이신 이호준 교수, 리월워십 뮤직디렉터로 활동중인 오화평 강사의 오화평Trio가 참여한다. 컨퍼런스의 시작을 알리는 찬양 세미나에서는 김명환 목사가 영성회복을 위한 강의를 한다.

이틀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다른 악기들과의 앙상블, 리하모니제이션, 신디사이저(세컨건반)의 활용법 등 건반 연주자를 위한 다방면의 강의와 터치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예배다운 예배, 더 깊은 예배로서의 발전, 건반 예배자로서의 발전을 기대하고 있다.

행사관계자는 이번 행사들이 국내의 한국교회음악인들의 영성회복과 음악적인 발전에 큰 도구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문의는 070-7165-5307(5319)로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다.

참석하는 분들에게           ▶강사 소개                    ▶시간표
▶등록안내                           ▶행사장 오시는 길        등록하기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