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호]제이어스워십 ‘Love Never Fails’

0
677

제이어스의 세 번째 워십앨범 《Love Never Fails》가 발매된다.
디지털 앨범으로 7월 1일, 8월 1일, 9월 1일에 차례로 발매되며, 9월 23일에 정규앨범(CD)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제이어스 미니스트리는 다음 세대를 위한 예배사역, 제자 훈련사역, 음반 사역을 하는 선교단체이다. 제이어스는 앨범을 통해 하나님께서 주신 이 시대를 향한 마음과 비전을 담아내고 있다.

이번 《Love Never Fails》 앨범은 한국교회와 다음 세대가 직면한 어려움을 회복할 수 있는 대안이 ‘사랑’임을 드러내고 있다. 배신한 우리를 끝까지 끌어안으시는 하나님의 신실한 사랑과 그 사랑을 아는 자로 서로를 인내하고 용납하는 사랑을 노래하고 있다.

제이어스는 공동체 한 사람 한 사람이 사랑이라는 본질적 가치를 삶 속에서 붙잡고 씨름했을 때, 결국 이 사랑이 지지 않고 승리했다는 확신과 고백을 담았다고 전했다.

특별히 오는 7월 1일에 첫 번째로 발매되는 《Love》 디지털 앨범에는 <사랑은 여기 있으니>, <내게 주신 은혜>, <그가 내 안에> 세 곡이 담긴다. 먼저 우리를 사랑하신 완전한 사랑, 어둠 가운데 있던 우리를 자유케 하신 은혜, 내 안에 충만히 거하신 사랑에 대한 묵상이 담겨있다.

계속해서 8월 1일에 《Never》, 9월 1일에 《Fails》 디지털 앨범이 각각 발매되며, 9월 23일에는 디지털 앨범의 곡들과 신곡을 더한 정규 앨범 《Love Never Fails》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 발매할 예정이다.

《Love Never Fails》의 음원과 CD는 국내외 각종 음원사이트 및 제이스토어(http://jusworship.com/?page_id=71)에서 구매할 수 있다.

900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