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호]서울챔버싱어즈 제13회 정기연주회

0
689

학구적이고 영감 있는 찬양을 통해 그리스도의 복음을 증거하고 새로운 합창문화의 활성과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2004년 4월, 차영회 교수에 의해 창단된 서울챔버싱어즈가 오는 5일 오후3시 여의도 영산아트홀에서 제13회 정기연주회를 갖는다.

서울챔버싱어즈는 창단 이후 지금까지 17장의 성가음반을 제작하였고 한국합창심포지움, 한국합창연구학회, 한국교회음악출판협회와 유빌라테 주최 교회음악지도자 세미나에 시범합창단으로 초청되었으며 교회순회연주, 지방순회연주, 해외연주, 정기연주회 등을 통해 르네상스로부터 현대까지 여러 시대와 다양한 장르에 걸친 합창곡들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제13회 정기연주회는 총 4개의 스테이지로, 1부는 프랑스 바로크 음악 작곡가 샤르팡티에(Marc-Antoine Charpentier)의 ‘Te Deum'(하나님을 찬양합니다)이 연주되며, 2부는 현대합창곡으로 파블로 카잘스(Pablo Casals)의 ‘O Vos Omnes'(온 세상 사람들이여), 랜달 톰슨(Randall Thompson)의
‘The Last Words of David'(다윗의 마지막 말), 에길 호브랜드(Egil Hovland)의 ‘사울'(Saul)이 연주된다. 3부에서는 한국창장합창곡을 선보인다. 조혜영의 ‘못잊어’, 김준범의 ‘사랑’, 신상우의 ‘쉼’의 따뜻한 노랫말과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한다. 4부에서는 4곡의 성가합창곡을 연주하여 이번 정기연주회의 대미를 장식한다. 또 이번 연주에는 테너 서승환이 특별출연 한다.

공연문의는 전화 1577-6390 이움클래식으로, 예매는 인터파크티켓(www.interpark.com)에서 가능하다.

 

포스터전단뒤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