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호] 라이즈업 워십 – 라이즈업무브먼트

0
733

라이즈업무브먼트가 멈추지 않는 개척 정신으로 모든 지역과 도시를 변화시키기 위한 새로운 움직임을 만들어내고 있다.
라이즈업 특유의 강력한 찬양과 기도, 말씀의 에너지를 공급하여 각 지역 교회와 캠퍼스를 일으키는 ‘라이즈업 워십’이 바로 그 자리이다. 이 자리에 모인 청년, 청소년들은 예배를 드리고 공급받는 것에서 멈추지 않고 움직이고 실행하며 복음을 전하고 생명을 전하게 된다.

그동안 라이즈업무브먼트는 라이즈업코리아 대회와 같은 전도 집회를 통해 복음을 전하고 사람을 세우는 일에 매진해왔다. 특별한 부르심을 가지고 뜨거운 예배를 만들어왔기에 이제는 주신 은혜를 각 교회와 학교의 현장에 전달하고 공동체를 세우는 실제적인 움직임에 유익을 주고자 한다.

그간 라이즈업코리아 대회의 작은 교회 섬김 프로젝트, 청소년 페스티벌 등을 통해 지역 교회와 학교 세우기에 집중했던 시도들이 이제는 더 넓고 지속적인 예배를 통해 더 많은 지역으로 전달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작년 4월 11일에 사랑의교회를 시작으로 ‘서울 경기 지역 연합 학교 발대식’을 진행하여 200여 학교에서 일어나고 있는 ‘라이즈업 기도모임’을 도전하고 학교와 교회 현장에서 전도 집회를 통해 복음을 전할 것을 다짐했다. 또 5월에는 총신대학교 강당, 그리고 용인시청 앞 광장에서 캠퍼스 기도 모임과 지역 교회 연합을 기반으로 하여 ‘라이즈업 워십’의 자리를 열고 이 자리에서 받은 은혜를 가지고 각 공동체를 변화시켜 나갈 것을 강하게 도전했다. 각각의 자리에 700명, 1000명, 2000명의 예배자들이 함께하여 전도의 삶을 살 것을 결단했다.

이를 위해 라이즈업무브먼트는 라이즈업 워십의 참여자들에게 매달 ‘Action 카드’를 제공하고 매달의 집회가 거듭될수록 좀 더 담대하고 힘 있게 자신의 현장을 변화시켜나갈 수 있도록 도전하고 있다. 또 지속적인 훈련의 자리를 연결하고 기도와 말씀으로 은혜를 이어갈 수 있도록 도전하고 있다.

라이즈업 워십을 통해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복음을 전하려는 분명한 방향성과 목표를 가지고 자신을 개혁하고 속한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는 사람으로 거듭나기를 기도한다. 동시에 이러한 움직임들이 각 지역 교회와 공동체로 이어져나가서 지역 전체의 영성을 바꾸고 기도의 흐름을 이어갈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이 예배의 회복을 통해 온 나라와 민족의 부흥, 그리고 열방의 부흥이 시작되는 역사를 기대해 본다. 어두운 이 땅에 예수 그리스도의 빛이 비추어지는 놀라운 기적의 역사가 시작될 것을 확신한다.

 

라이즈업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