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행사] 예배사역세미나 3 ‘잊혀진 희년의 회복’

0
553

예배사역세미나3

‘희년’ 정신을 실천하는 삶,‘산 제물’로 드려지는
참 예배의 완성과 희년 공동체로서 교회의 완성

잊혀진 희년의 회복

“희년에 담긴 하나님의 마음”과 “하나님께서 희년을 주신 이유”, 그리고 오늘날 “그리스도인들의 예배와 삶이 어떠해야 할 것인지”를 제시하고, 한국 교회와 성도들이 하나님께서 주신 제사장적 사명과 선지자적 사명을 올바로 감당할 수 있기를 촉구하는 예배사역세미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예배음악 매거진 발행인 김재선

일시: ?2015년 5월 18일 (월) 저녁 7시 30분 – 9시 30분
장소: ?신수교회(위치:서울 마포구 신수동 89-1 (T: 02-715-1153)? 6호선 대흥역? 4번 출구에서 7분)
주최: 예배음악 매거진(worshipmusic.co.kr)
후원: ?도서출판 예솔, 신수교회
대상: ?목회자, 예배인도자, 평신도
참가비: ?무료
문의: ?채윤성(편집장) 010-7124-1671
시간계획: ?07:00-07:30? 접수
07:30-08:30‘희년’ 정신을 실천하는 삶,‘산 제물’로 드려지는 참 예배의 완성
08:30-09:30? 희년 공동체로서 교회의 완성

이승열 목사
이승열 목사는 교회 회복과 지도자 교육에 많은 관심이 있습니다. 그는 주님의 이름이 높아지고, 주님의 나라가 확장되며, 주님의 뜻이 이루어지는 일에 남다른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펜은 그러한 그에게 주의 뜻을 전하는 도구입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중국어과를 졸업하였고, 아세아연합신학대학원에서 1년을 공부하고, 영국 Moorlands College (University of Cheltenham and Gloucester)에서 선교학을 전공으로 한 실천신학(B.A.)을 공부하였으며, Wales Evangelical School of Theology(University of Wales, Glamorgan과 Lampeter)에서 현대신학(M.Th.)과 성서신학(Ph.D.)을 공부하였습니다.
국내에서 7년여 찬양 사역을 한 후, 1995년부터 영국에서 공부하며 영국 교회들을 섬기는 시간을 가졌고, 2007년부터는 필리핀의 Alliance Graduate School과 Asia Graduate School of Theology에서 신약학 교수로 성서신학을 가르치며 Jubilee International Fellowship을 개척하여 섬겼으며, 이후 중국 북경 온누리교회와 함께 All Nations International Fellowship을 개척하여 2013년까지 섬겼습니다.
현재 미국의 선교단체인 Development Associates International의 Senior consultant로 Servant Leadership 프로그램이 각 나라의 신학교와 교회의 지도자 훈련에 사용될 수 있도록 이식하는 사역과 함께, 선교사로서 영국과 유럽 교회의 회복을 위하여 영국 교회를 섬기는 사역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저서로는 Knowing God through Journey and Pilgrimage(Eugene, Orgen: Wipf & Stock, 2011)가 있으며, “주기도문 살아내기”를 주제로 한 책을 집필하고 있습니다.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