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염평안, 조찬미의 같이 걸어가기 ? Love Song

0
953

예배음악매거진 추천공연 안내입니다^^

송라이터 염평안과 보컬리스트 조찬미가 함께하는 콘서트 “같이 걸어가기 ? Love Song”가 오는 5월 16일과 23일, 서울과 오산에서 열린다.

‘주님과 함께, 신앙의 길을 걷는 이들과 함께 걸어간다’는 의미를 가진 찬양 콘서트 “같이 걸어가기”는 지난 해 10월 ‘시.작.’, 그리고 12월 ‘Ahead of Christmas’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 콘서트이다.

염평안은 아름다운세상, 최미, 박진희 등의 앨범에 작사, 작곡으로 참여하였으며 2013년 첫 번째 EP앨범 ‘하나님 내 삶에’를 발표하는 등 발표하는 노래마다 서정적인 음악과 진솔한 가사로 삶에서 만난 하나님을 소개해 온 송라이터이며, 조찬미는 보컬그룹 ‘유니블렌드’로 활동하였고 ‘나는 가수다’를 비롯한 여러 콘서트와 CCM 앨범에서 코러스와 보컬로 참여하였으며 2013년 염평안의 싱글앨범 ‘내가 아니었어요’를 부른 실력파 보컬리스트이다.

이들이 함께 어우러져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낼 이번 콘서트 “같이 걸어가기”는, 삶 가운데 경험한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에 대한 진솔한 고백과 하나님을 향한 깊은 사랑의 노래들을 들려줄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이번 콘서트에는 극동방송 프로그램 “블레싱”의 진행자이자 CCM 싱어송라이터 이윤화 씨와 신예 싱어송라이터 한에녹 씨가 게스트로 참여하여, 이들과 함께 찬양을 들려줄 예정이다.

콘서트는 5월 16일(1회 4시, 2회 7시 30분, 바라아트홀)과 23일(7시 30분, 오산세교감리교회)에 열린다. 티켓은 1만원(예매)이며 홈페이지(helloping.kr)와 전화(010-5036-5610)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3rd_walk(postcard)2 3rd_walk1-2edit copy 예매+약도

주최하시는 염평안 사역자님께서 예배음악매거진의 독자분들 중에 두분에 한하여 각 두장씩의 초대권을 선물해 주셨습니다. 꼭 가고싶으신데 티켓 구입이 어려우신 분은 예배음악매거진의 페이스북이나 카카오스토리 쪽지 또는 편집장의 연락처(010-7124-1671)로 남겨주시면 여러분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