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반소개] 리셋 The First Prayer ‘내 가는 길’

0
1054

예배음악매거진의 음반소개 리셋의 The First Prayer ‘내 가는 길’ 입니다.

김광현이라는 이름으로 찬양사역을 해왔던 리셋(Reset)은 아벨이 죽고 난 뒤 주신 “대리자, 되돌리다”란 의미를 지닌 “Seth”이란 이름을 가지고 현대적인 느낌을 더해 그가 추구하고자 하는 사역인 리셋(Reset)이란 이름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음반을 통해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과 보혈로 나 자신부터 시작해 모든 것을 리셋하자 목적을 가지고 그가 리셋을 해 나가기 위한 첫 걸음이기에 전체적인 내용이 길에 대한 의미를 많이 두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길을 걸어가는데에 필요한 마음이 자켓에서 보여주듯 강한 결의가 보여지는데 앨범의 전반적인 곡의 성향은 예배곡이 다분하지만 분명한 것은 기존의 예배곡의 느낌에서 보다 Contemporary한 편곡이 눈에 띕니다.

신곡 3곡과 기존곡 6곡으로 리셋의 길을 함께 걷고자 하는 의지와 호소함, 그리고 가져야 할 것들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Producer: 채한성
Guitar: 홍준호, 임선호
Drum: 장동진
Bass: 최인성
Piano: 박용준
Tin-Whistle: 권병호
String: 콰르텟수(1st. Violin 여근하, 2st. Violin 김주은, Viola 임경민, Cello 박한나).
Saxophone: 장효석
Brass: National Big Band(Trombone 이한진, Saxophone 정성진, Trumpet 강민철)
Featuring: 조은영

Chorus: 채한성, 최의선, 정세희, 이이란, 이예림

기대하며 추천드립니다!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