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반소개] 나는 믿네 – 전혁수 1집

0
1287

예배음악매거진의 음반소개 전혁수 1집 – [나는 믿네] 입니다.

이번 음반은 전혁수 목사의 첫 앨범으로 직접 작사/곡한 세 곡이 담겨져 있습니다. 12년동안 목회의 길을 걸어오면서 개인의 삶속에서 경험한 하나님을 진솔하게 찬양으로 표현하고 있다.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어렵지 않게 부를 수 있도록 멜로디와 가사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혁수 목사는 대전에 한국마라나타교회를 개척하여 담임목사로 사역하고 있으며 이 앨범을 계기로 주님의 다시오심을 기다리며 순결한 주의 신부로서의 삶을 살아가는 찬양공동체인 한국마라나타워십 선교단이 창단되기를 꿈꾸고 있다. 그는 이 앨범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위로하심과 도우심을 경험하는 역사가 있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수록된 곡들의 가사와?Song Story를 함께 나눕니다.

?1. 나는 믿네 ?- 전혁수 작사/곡

어디로 가야할지 또 무엇을 해야 할지
난 아직도 주님 알 수 없네요
그러나 난 알아요 주님이 나와 함께
하신다는 사실 그 사실을 난 믿어요
나는 믿네 나는 믿네 주님이 함께 하심을
나는 믿네 나는 믿네 주님의 인도 하심을

곡의 배경: 2006년 기도중에 하나님께서 ‘너는 광야로 가게 될 것이다. 그리고 거기서 연단을 받게 될 것이다’라고 말씀하셨다. 그 광야는 캐나다라고 말씀하셨다. 나는 도저히 갈 수 있는 상황이었다. 그러나 결국 기적적인 방법으로 캐나다로 가게 되었고 하나님께서 캐나다에서 유학생선교사로서의 사역을 하게 하셨다. 이 과정 중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 나는 어디로 갈지 몰라 방황하고 있을 때 ‘하나님! 저는 어디로 가야합니까?’라고 기도하였다. 그러나 하나님은 아무런 응답이 없으셨다. 그러던 중 어느날 기도하는데 하나님께서 ‘내가 지금 너와 함께 하고 너를 인도하고 있다’라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그때 이후로 나는 많은 의심과 걱정보다 ‘하나님께서 지금 나와 함께 하시고 나를 인도하심을 믿습니다’라고 고백하며 나아가게 되었다. 이러한 사건을 계기로 작사/작곡하여 불렸던 찬양이 바로 이 찬양이다.

?2. 보혜사 성령님 ?- 전혁수 작사/곡

우리를 도우시는 보혜사 성령님
이곳에 임하소서 이곳에 오소서
성령의 불로 임하소서
성령의 바람 불어 주소서
성령님

곡의 배경: 부산에서 사역할 당시 있었던 일이다. 교회에서 사역을 마치고 집으로 향하는 중에 하나님께서 이 찬양을 부르게 하셨다. 사역으로 너무 지친 가운데 운전하며 집으로 가는 중이었다. 그때 갑자기 성령께서 나에게 임하셨다. 그리고 성령하나님께서 나를 도우시고 위로해 주시는 것을 영적으로 체험하게 되었다. 나는 그 순간 뜨거운 눈물을 흘리며 기도하였다. 그때 성령의 강한 임재가 있었고 나는 이 찬양으로 성령 하나님께 반응하며 이 찬양을 드렸다. 우리를 도우시고 위로하시는 성령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3. 넘쳐나네 – 전혁수 작사/곡

내 속에 소망이 넘쳐나네
예수님이 주신 소망
내 속에 기쁨이 넘쳐나네
예수님이 주신 기쁨
넘쳐나네 넘쳐나네 넘쳐나네 내 속에

곡의 배경: 세상사람들은 밖으로부터 오는 기쁨을 찾아 헤맨다. 그러나 그리스도인은 내안에 계신 예수님으로부터 오는 기쁨을 누리며 살아간다. 세상이 줄 수 없는 기쁨과 소망이 넘쳐나는 것이다. 나는 어느 날 순전함과 기쁨으로 하나님을 찬양하는 어린 딸을 보았다. 그 모습을 보고 나도 저렇게 기쁨이 넘쳐나는 순전한 찬양을 드리고 싶다는 마음에서 이 찬양을 만들게 되었다. 그 이후 가족과 함께 즐겁게 이 찬양을 부르곤 하였다. 많은 사람들이 이 찬양을 맞춰 춤을 추며 찬양하는 역사가 일어나길 소원해본다.

전혁수 목사 Profile
침례신학대학교 교회음악대학원(M.Div in C.M./ 성악)을 졸업하여 말씀사역과 함께 찬양대 지휘자(10년)와 워십리더(20년)로 교회를 섬겨왔다. 현재는 한국마라나타교회를 담임하고 있으며 한국마라나타워십 단장으로 섬기고 있다.

*이메일: hyuksujun@naver.com
*전혁수 목사 카페 ?http://cafe.daum.net/dewww
*한국마라나타교회 카페 ?http://cafe.daum.net/kmcdream21
*한국마라나타워십 카페 ?http://cafe.daum.net/kmworship

The Word of Promise
“하나님은 우리에게 은혜를 베푸사 복을 주시고 그의 얼굴 빛을 우리에게 비추사 주의 도를 땅 위에 주의 구원을 모든 나라에게 알리소서 하나님이여 민족들이 주를 찬송하게 하시며 모든 민족들이 주를 찬송하게 하소서”(시 67:1~3)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풀밭에 누이시며 쉴만한 물 가로 인도하시는도다”(시 23:1~2)

Credits
Music&Word: 전혁수
Vocal: 전혁수
Programing&Keyboard: 황성범
Drum: 김신
Bass: 진현교
Recording&Mixing&Mastering: 이호 (Arkmusic)
Photo: 허윤기
Design: pni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