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반소개] The Musai Ensamble (더 뮤사이 앙상블)의 Classic Hymns

0
797

무제-2 복사
예배음악매거진의 음반소개 The Musai Ensamble (더 뮤사이 앙상블)의 Classic Hymns입니다.

높고 선명한 음색을 지닌 플룻은 일반적으로 중저음의 악기와 편성하여 합주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앨범은 두 대의 플룻을 위한 클래식한 찬송가로두 대의 플루트와 피아노를 위한 편곡 형태로는 국내에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편성은 플룻의 깨끗한 중음과 화려한 고음을 살린 1st와 부드럽고 서정적이며 풍성한 저음의 2nd의 선율들을 다채로운 음을 가진 피아노가 서로 조화롭게 엮어내는 아름다운 찬송가로 재구성 되었습니다. 대선율과 화음 역할에만 머물러 있는 것 이 아니라, 역동적으로 움직여 같은 선율이지만 전혀 다른 분위기로 표현되어 , 마치 대화하는 것 같은 느낌을 주고 있고?고전 음악 작품에서 연주자의 화려한 기교를 보여주기 위해 아름답고 섬세하게 구성되는 무반주 솔로 부분인 cadenza 부분이 기존 찬송가 편곡과는 달리 클래식한 분위기를 내면서도 원곡과 매우 다른 색깔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Classic Hymns / Two Flutes and Piano (두 대의 플루트를 위한 클래식 찬송가)
연주자: 1st플릇 김국겸, 2nd플릇 김현주, 피아노:목혜민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