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아) 크(크리에이티브) 예배 세미나 3.14 – 한강중앙교회

0
1337

2015년 부활절을 앞두고 노아선교단(대표 정래욱)에서는 “노(아)크(크리에이티브) 예배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한강중앙교회(담임 유요한, 합정동 소재)에서 열리며, 참가 대상은 교회학교 교사, 목회자, 교육부서 담당자, 어린이, 청소년 등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세미나 등록비는 일반성인 15,000원(세미나 자료제공)이며, 어린이?청소년은 10,000원(자료 미제공)이다. (문의:02-376-8293) 또한 참석자(일반성인)에게 3만원 상당의 부활절 절기시리즈용 예배 패키지(음원, 영상, PPT, 매뉴얼을 담은 DATA CD)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개 교회의 교회학교에서 적용 가능한 문화예배를 시연할 예정이며 문화예배 코칭과 예배디자인 자료 활용, 미디어 및 포인트 율동 워십 배우기, 영상동화, 요절챈트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지난 15년간 기독교 어린이 문화를 창조적으로 이끌어온 노아선교단 정래욱 대표는 “지금 시대는 문화의 시대입니다. 특별히 춤과 노래는 이 시대를 대변하고 있습니다. 과거에 문학의 밤이나 여름성경학교를 통하여 예수님을 만났듯이 지금 시대에도 복음을 전하기 위해 어린이 눈높이에 맞는 창조적 접근을 통한 문화예배가 필요하며, 이는 교회학교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노아선교단은 지난 15년간 다음세대의 눈높이에 맞는 춤과 찬양을 개발해 보급하고 있으며, 총 200여곡, 20종의 음반을 발매하고 문화선교사역을 진행하고 있다.

접수신청 : http://shop.noa.or.kr? / 문의: 02-376-8293
홈페이지 : www.lovenoa.co.kr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