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행사] 매니아합창단 7번째 콘서트

0
800

가만히 앉아 듣기만 하는 합창은 No!

우리 떼창하자!

매니아 합창단 7번째 콘서트!!

개성과 자존심으로 똘똘 뭉친 합창계의 이단아!

자유와 열정이 만들어 내는 최고의 음악!

가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감동의 공연!

 

가만히 앉아 듣기만 하는 합창은 No! ?우리 떼창하자!!

개성과 자존심으로 똘똘 뭉친 합창계의 이단아! 매니아 합창단의 7번째 공연!

가을밤을 더욱 풍성하게 할 ‘매니아 합창단의 7번째 콘서트’가 오는 9월 30일(화) 오후 7시 30분 국립 중앙 박물관 극장 <용>에서 열린다.

매니아의 이번 공연은 전통미사를 흑인 재즈의 느낌으로 창작한 로버트 레이의 <가스펠 미사>를 시작으로 <Hotel California>,<Cotten Fields>,<Love me tender>등 유명한 해외 팝과 <우리는>,<거위의 꿈>,<한계령> 같은 추억의 가요들이 조우현 작곡가의 새로운 편곡과 매니아의 개성넘치는 합창으로 연주된다. 또한 이번 공연의 곡들은 새로운 악보집으로도 만나 볼 수 있다.

그 외에 <In the Mood>,<Jazz Hallelujah> 같은 유명 재즈 합창곡과

더불어 박일룡 밴드의 열정적이고 수준 높은 연주로 재즈 합창의 진수를 볼 수 있다.

게스트로 초대되어 눈길을 끄는 팝페라 그룹 ‘트루바’는 3인조 남성 성악가로 구성되어 있는 팀으로 ‘길을 걷는다’, ‘고백’ 등의 음반활동과 ‘오페라..팝페라~뽕페라?!’같은 강의형 콘서트로 15개 도시 순회공연을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그룹으로 이번 매니아의 공연에서는 클래식한 곡들로 구성하여 매니아 합창단의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할 것으로 보인다.

가을을 더욱 풍성하게 해 줄 매니아 합창단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는 관객들의 눈과 귀를 벅차오르게 할 것이며 관객석은 또 하나의 뜨거운 무대가 될 것이다!

티켓은 극장 용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문의 1544-5955)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