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허미경 클래식성가 2집 “주님의 은혜로”

0
1095

클래식과 CCM의 균형을 이룬 조화 , 소프라노 허미경이 부르는 클래식 성가

허미경 클래식성가 2주님의 은혜로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및 대학원을 졸업 후 템플대 음대 석사와 이스트만 음대에서 성악 연주학 박사학위 및 전문 연주자 자격증을 각각 취득한 소프라노 허미경은 지난 2005년 2 첫 앨범 ‘주가 주신 노래’를 발매하여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온 성악가로 이제 두번째 CCM 클래식 성가앨범으로 다시 대중들의 곁으로 돌아왔습니다.

십자가의 전달자, 하나님의 은혜, 이런 교회 되게 하소서 등 애창 CCM과 은혜아니면, 시편 23편, 주기도문 송 등의 정통성가, Swing Low Sweet Chariot 등의 흑인 영가와 복음성가, 찬송가를 고루 수록하였습니다.

한 앨범 안에서 다양한 곡과 장르를 넘나들며 보여주는 넓은 스펙트럼은 솔리스트 허미경이 갖는 소프라노 보컬리스트로의 표현력이 어디까지 확장될 수 있는지 잘 보여주고 있는데?총 14트랙에 다양한 장르의 16곡의 애창 성가와 찬양을 알차게 수록하여 듣는 여러분께 더욱 만족감을 선사할 것입니다.

함춘호, 정덕근 Strings 등 국내 최고의 세션들이 참여하였고 조수아 클래식, 시와 그림 1-6집 등 CCM의 굵직한 앨범들을 기획 제작한 비컴퍼니가 기획 및 편곡을 담당하였다.

소프라노 허미경은 헬라인 남편과 결혼하여 성서 속에 나온 다문화 가정을 살았던 인물인 유니게의 이름을 딴 “유니게의 집”과 연합하여 “유니게의 노래”라는 콘서트에 참여하는 등 다문화 가정을 위한 마음을 품으며 이 음반을 준비했으며?이번 앨범의 수익금으로 다문화 가정을 지원하는 사역을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합니다.

6월 발매되어 비컴퍼니를 통해 전국 서점과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음원 서비스 및 유통될 예정인 “주님의 은혜로”를 추천드립니다.

전통적인 성가와 현대적인 CCM의 조화로움을 겸비한 음반인 소프라노 허미경의 ‘주님의 은혜로’ 기대하며 추천해 드립니다.

예배음악6월호-51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