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특집 두번째] Tommy Walker 초청 워십컨퍼런스

0
1303

6월 26일부터 30일까지 서울신학대학교 교회음악과와 워십리더매거진 코리아가 공동주관하여, 미국의 워십리더인 타미 워커(Tommy Walker) 목사와 그가 사역하는 교회밴드 C. A. 워십밴드를 초청하여 워십 컨퍼런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타미 워커는 크리스천 어셈블리 워십 밴드와 함께 세계 도처에서 예배를 통한 전 세계 순회 복음전도사역으로 사람들을 그리스도에게 이끌고 가난한 자들을 돕고 있습니다. 그는 세계 도처의 워십 리더들을 훈련시키고 있는 국제 예수전도단, 프라미스 키퍼스, 하베스트 크루세이드 등에서 사역활동을 하고 있으며, 마라나타 뮤직, 호산나 뮤직에서 메인리더와 송 라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특히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것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곡인 <내 이름 아시죠>의 원곡 <He Knows My Name> 뿐만 아니라, <나의 슬픔을>, <내 마음을 가득채운>, <나는 주만 높이리> 등 1,000곡이 넘는 곡을 작사·작곡한 송 라이터로 현재 셰퍼드 대학교 코넬 음악대학의 CCM-워십 뮤직 프로그램 디렉터로 찬양사역자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를 공동주관한 서울신학대학교 교회음악과의 학과장 양정식 교수는 “서울신학대학교 교회음악과 특성화 방안의 일환으로 ‘워십리더코리아’와 협력하여 준비하였다. 그러나 이뿐만 아니라 21세기 들어 빠르게 일어나고 있는 한국교회의 예배 변화의 흐름과 몇 년 전부터 지역교회의 예배찬양인도자 수급을 위한 요청이 있어왔기에 이번 워십 컨퍼런스는 그 필요를 실질적으로 충족시켜주는 대안과 토대가 될 것”?이라고 전하며

교단을 넘어 한국교회의 98%가 넘는 지역교회 예배/찬양팀 양육과 훈련의 일환으로 서울신학대학교 교회음악과가 서울과 경기/인천지역 교회 및 기독교대한성결교단 내 예배팀과 찬양팀을 섬기기 위해 준비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를 통해 한국교회 모든 예배자, 특별히 젊은이들이 놀라운 영적 변화와 갱신, 그리고 헌신의 결단을 하게 되는계기가 되길 기대해 봅니다.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