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호] 행동은 말보다 더 크게 말한다

0
66

마태복음 7:21-29

오래전 Dean Martin과 Jerry Lewis가 코미디 팀이었을 때의 영화가 기억난다. Jerry의 캐릭터는 축구 경기에서 뛰고 있었는데, 코미디 영화답게, 그가 공을 잡았을 때 그는 경기장에서 잘못된 방향으로 달려 상대팀에게 골 점수를 주게 되었다. 그는 분명 게임의 규칙을 잘 이해하지 못했다. 어떤 스포츠든 각 선수에게 기대되는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전체 팀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정확히 이해해야 한다.

성가대에 있다는 것은 전체 “팀”의 일부가 되기 위해 해야 할 특정 임무가 있다는 점에서 스포츠팀의 일원이 되는 것과 같다. 모든 사람이 자신이 원하는 대로 하기로 결정한다면 성가대가 어떻게 될지 상상해 보라. 예를 들어, 음악 학위를 가진 어떤 사람이 다른 사람들과 다른 템포로 노래를 부르기로 했다고 가정해보자. 또는 한 파트, 예를 들어 알토 파트가 다른 파트 음표를 부르기로 했다고 가정해 보자. 완전한 혼돈 그 자체일 것이다. 지휘자는 아마도 ‘나 저 사람들 몰라요’라고 할 것이라고 나는 확신한다!

예수님은 예수의 이름으로 일을 한다고 말하지만, 예수가 누구이며 무엇을 위해 사역하는지 이해하지 못한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다. 예수님은 예수를 섬기고, 우리의 삶을 당신의 손에 맡기고, 당신이 누구인지 믿고, 그 믿음에 대한 응답으로 우리의 삶을 살아가는 우리의 순종을 요구한다.

성가대가 감독의 지시를 따르고 지휘자의 지도를 신뢰하여 만들어지는 음악은 조화로운 음악이 될 것이다. 우리가 삶에서 그리스도의 인도를 따르고 신뢰할 때, 우리는 그리스도께서 우리에게 원하시는 일상생활에서의 조화를 이룰 것이다.

기도: 사랑의 하나님,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서 당신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도록 도와주옵소서. 다른 사람들에게 우리가 항상 옳다는 것을 보여 주려고 노력하지 않고, 당신의 뜻으로 우리를 인도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말을 기꺼이 경청하기를 기도합니다. 주님에게 헌신하겠다는 약속을 이행할 기회를 계속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우리와 함께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저자

Genevieve and Hermon DeHoog 는 크리스챤 교육과 교회음악 등 교회의 여러분야에서 섬기고 있다. Genevieve 는 지역 교회의 목사로 섬기고 있으며, 그들은 Georgia 주의 Sugar Valley 에서 종교수양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