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호] 사랑글로벌아카데미(SaGA) 출범

0
37

서울 사랑의교회가 제자훈련 사역의 노하우를 전수하기 위해 최근 ‘사랑글로벌아카데미’(SaGASaRang Global Academy)를 출범했다. SaGA는 글로벌 역량을 갖춘 영적 리더를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한다.

사랑글로벌 아카데미는 지난 2020년 9월 부터 제자훈련, 예배, 일터선교, 크리스천 MBA, 디지털 전환의 시대 교회의 대응 등 5개의 단기 특별 과정을 시작했다. 작년 12월 부터 2월 초까지 3개의 정규과정을 오픈하여 현재 신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정규학과는 1년에 3학기 과정으로, 1학기에 4과목을 10주 동안 배우는 과정으로 구성되었다. 강사진으로는 오스 기니스, 맷 레드먼, 톰 크로이터 등 이 분야에서 저명한 국내외 사역자들을 포함하고 있다.

사랑글로벌아카데미 예배 과정의 모토

“건강한 예배신학과 뿌리 깊은 건강한 영성의 기반 위에 제자로서 예술적인 영성(Artistic Sprituality)와 예술적 다원론(Artistic Pluralism)을 겸비한 지도자를 양성합니다. 예배사역을 통해 세상과 교회를 품고 다음 세대를 일으키는 ‘온전한 한 사람’을 준비시키려고 합니다 (조성환 학장).”

사랑글로벌아카데미 예배과정 입학 대상

교회 예배 디렉터로서 창조적인 예배 사역을 꿈구는 사람, 크리스천 뮤직 아트스트로서 문화 사역을 향한 소명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환영한다. 입학 자격은 음악 전공자(혹은 음악 전공자에 준하는 경력 소지자), 학사 이상(혹은 학사에 준하는 경력)의 자격 소지자이다. 간단한 오디션과 함께 장학생도 선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사랑글로벌아카데미 홈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사랑글로벌아카데미 홈페이지 https://www.saga121.com/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