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호]옹기장이 32주년 옹기장이 사역 후원을 위한 콘서트

0
163

옹기장이 32주년 옹기장이 사역 후원을 위한 콘서트
이 모든 사람은 옹기장이가 되어

일시│2019년 11월 30일 (토) 저녁 5시
장소│한우리교회(강남구 도곡로 2길 25/양재역 3번 출구에서 495m)
※ 본 공연은 무료입장이며 옹기장이를 위한 후원의 시간이 있습니다.

 찬양 선교단 옹기장이가 창단 32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2019년 11월 30일 (토) 저녁 5시에 ‘이 모든 사람들은 옹기장이가 되어’라는 타이틀로 한우리교회(양재역)에서 콘서트를 연다. 이번 콘서트는 옹기장이의 사역을 응원하고 함께 한다는 의미로 입장료가 무료이며, 자율적으로 후원한다.

 옹기장이 선교단은 1987년 서울 영은 교회 소속 선교단으로 출발하여 같은 해 제8회 극동방송 찬양합창제 동상을 수상한 뒤 1990년대 찬양문화의 전성기를 이끌며 2017년 현재까지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흔들리지 않고 한 자리를 지키고 있는 대한민국 찬양 선교단의 대표적인 팀이다.

 1기부터 현재 24기까지 500여명이 넘는 단원들이 배출되어 전 세계에 흩어져 각자의 찬양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지금까지 약 30여장이 넘는 정규앨범과 워십 앨범을 통해 ‘영원히 찬양 드리세’ ‘그 이름의 승리’ ‘생명은’ ‘예수 닮기 원해’ 등 옹기장이만의 색깔이 담긴 곡들과 ‘죄 짐 맡은 우리 구주’ ‘주를 더욱 알기 원해’ ‘구주와 함께 나 죽었으니’ 등 아름다운 아카펠라 곡들을 발표해 왔으며, ‘옹기장이 키즈’와 ‘옹기장이 프랜즈 워십’등 프로젝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찬양 사역을 위해서도 헌신해 왔다.

 꾸준한 해외 활동으로 복음이 필요한 곳에 찬양을 전하며, 최근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옹기장이의 모든 곡들과 예배 찬양과 워십 영상, 찬양 연주곡 등 다양한 컨셉으로 음원을 모아 듣기 편하게 음원들과 매월 <월간 옹기장이> 라는 재미있는 영상 컨텐츠를 제작하여 온라인으로도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지금까지 음원과 유튜브를 통해 들어온 찬양들을 직접 들으며 옹기장이의 앞날을 응원하고 힘을 더해줄 수 있는 특별한 찬양콘서트가 될 것이다.

 특히 오랜 시간동안 선교단을 운영하며  재정적으로나 환경적으로 어려운 시간들 을 견디고 한결같이 찬양선교단으로서의 본질을 지켜온 모습을 보며 이번 콘서트를 통하여 옹기장이의 명성이 알려지기보다도 이번 계기를 통하여 잠시 침체되어 있는 한국의 찬양문화가 다시 한번 뜨겁게 부흥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도록 기도와 참여를 부탁하였다.

 이제 한 달 정도 남겨진 이번 콘서트가 성황리에 올려질 수 있도록 많은 사람의 중보와 관심이 필요할 때이다.

자료제공 : 옹기장이선교단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