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호]박춘삼 목사《For Next Generation》

0
157

박춘삼 For Next Generation
한국 블루스 음악의 대표뮤지션 신촌블루스, 한영애, 김현식, 이정선 등과 함께 들을수록 빠져드는 독특한 창법과 개성 있는 음색으로 총 4집의 앨범을 발표하며 왕성히 활동 하던 중 하나님과의 극적인 만남을 통해 소명을 받고 현재 목회사역에 전념하고 있는 박춘삼 목사, 그의 첫 워십 앨범을 소개합니다.


▶박춘삼목사소개
70~80년 통기타 가수의 메카로 불리던 카페 ‘셀부르’에서 인기 가수로 활동한 박춘삼.

그는 어린 시절 신학을 결심했을 정도로 믿음이 뜨거웠지만, 가정 형편의 이유로 꿈을 접어야 했고 이때부터 그의 방황이 시작되었다.

철도청에서 근무하던 그는 연극 배우로 전향하여 8년간 활동하였고, 1987년 6월 타이틀곡〈잊으라는〉으로 데뷔하여 가수의 길에 들어섰다.〈회색탁자〉,〈이별 그 후〉등 총4집의 앨범을 발표하며 왕성히 활동하였다.

화려한 가수 생활에도 불구하고 영혼의 방황과 갈증을 해결하지 못하고 살아가던 어느날, 동료 선배의 강권으로 교회에 찾아가게 된다. 기도하던 중 하나님과의 극적인 만남을 통해 은혜를 경험 하고 회심하여 신앙을 회복한 그 는 어린 시절 받았던 목회자로써의 소명을 재 확인한다.

결국 박춘삼은 화려한 무대에서 내려와 목회자의 길, 복음의 길을 걷게된다. 서울장신대학교 및 신대원을 졸업한 그는 연예인 선교단 ‘사랑의하모니’에서 선교 활동을 하였고, 2008년에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주 섬김 교회를 개척하여 지금껏 목회 사역에 힘쓰고 있다.


▶앨범제작과정
박춘삼 목사는 적지 않은 시간동안 앨범을 구상하며 듣는 모든 이들에게 오직 하늘 아버지의 사랑을 전달하고 싶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으로 뮤직비디오를 통해 은혜 받았던 찬양〈아버지〉와 24시간 예 배와 기도가 울려 퍼지는 KHOP 예배자들의 깊은 영성의 곡들〈나의 갈망〉,〈아버지 품에〉,〈Home〉등을 접한 그는 주섬김교회 성도들의 기도를 통해 워십 앨범 제작을 결심하게 되었다.

이후 최고의 뮤지션들과 음향엔지니어, 현 직 음악감독과 교수진으로 구성된 믿음의 기업 ‘Promise Of God Company'(POG 컴퍼니)와의 만남을 통해 수많은 예배자들의 헌신으로 그의 첫 찬양 앨범이 제작되었다.

피오지 컴퍼니 대표이자 기타리스트 이창호 목사가 총 프로듀싱을 맡았고, 뮤직 디렉터 진선교 교수가 편곡을, 그리고 ‘오공이김황 밴드’ 외에 KHOP의 중보 선교사들과 수많 은 예배자들도 본 앨범에 참여하였다.

“빛을 발하라”(사 60:1)는 복음전파의 사명 을붙잡고온땅가운데이미도래된,그리 고 완성될 하나님 나라를 강력하게 선포하는 타이틀 곡〈하나님 나라 임하시옵소서〉를 시작으로,저 천국에서 영원히 노래할 그리스도의 십자가 구원의 은혜와
하나님의 사랑을 노래한〈The cross of love〉까지 오직 하나님의 마음과 그의 얼굴을 구하며 나라와 민족과 열방을 품고 찬양하는 이 음반을 통해 잃어버린 영혼들이 주께 돌아오고, 예배자들이 일어나고, 치유와 회복으로 성령께서 역사하시길 간절히 소망한다.

특별히 이 음반을 통해 다음세대가 일어나며 빛도 없이,이름도 없이 헌신하시는 선교사님들의 사역을 돕는 역사가 일어나길 열망한다.

 

▶앨범 수록곡
1. 하나님 나라 임하시옵소서(빛을 발하라) Let the Light Shine
2. 거룩한 그 이름 예수 The Holy Name Jesus
3. 아버지 품에 In My Father’s Arms
4. 주 나의 사랑 My Love
5. 나의 갈망 The Blood
6. 아버지 Father’s
7. Home
8. You Are Love
9. The Cross of Love(십자가의 사랑)

 

▶ CBS 뉴스 – 문화현장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YvMTA4RPZzk)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