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호]찬양대를 위한 세미나 – 공교한 소리를 위한 발성과 블렌딩

0
205

찬양대를 위한 세미나
공교한 소리를 위한 발성과 블렌딩

도서출판 예솔과 웹매거진 예배음악이 공동 개최한 ‘찬양대를 위한 발성 세미나 〈발성치료사가 전하는 발성문제 해결 팁〉’ 세미나가 지난 3월 16일 아현감리교회 사회관 콘서트홀에서 서울아산병원 이비인후과 발성치료사이신 안대성 교수를 강사로 모시고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이후 4주간의 심화과정으로 이러져 발성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제는 지방교회 찬양대를 향해 눈을 돌려, 〈공교한 소리를 위한 발성과 블렌딩〉의 제목으로 많은 찬양대 지휘자들이 궁금해 하는 합창 발성법과 합창 블렌딩을 더하여 더 깊이 있는 강의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대구와 경상도 지역교회 찬양대 지휘자와 찬양대원들을 위해 오는 5월11일 토요일 오후2시에 대구 필그림미션뮤직센터 리허설룸에서 개최된다.

오후 2시부터 시작되는 1강에서는 서울아산병원 이비인후과 발성치료사이신 안대성 교수의 ‘발성문제 해결을 위한 체크리스트’ 강의가 준비되어있다. 찬양대 발성에 있어서 놓치고 가서는 안되는 문제점들과 해결점들에 대해 이론적으로 연구하는 시간이다. 오후 4시부터 시작되는 2강에서는 이번 행사의 새로운 강사이신 필그림미션뮤직센터 음악감독 이재준 교수가 ‘모음의 조화를 통합 합창 블레딩’이라는 강의로 직접 성가곡을 불러보며 합창 블렌딩의 구체적인 실현 방안을 연구해본다.

본 행사의 궁금한 내용은 예배음악 070-7165-5306으로 연락하시면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 세미나 시작 시간이 오후2시로 변경되었습니다.


▶세미나 등록하기(클릭)◀

NO COMMENTS

LEAVE A REPLY